국민의힘 정책위 수석부의장에 이태규…부의장 송석준·유경준·최승재_오늘 영국 게임에서 누가 이겼나요_krvip

국민의힘 정책위 수석부의장에 이태규…부의장 송석준·유경준·최승재_영화는 최대 베팅_krvip

국민의힘이 정책위원회 수석부의장에 재선의 이태규 의원을 임명했습니다.

또 정책위 부의장에는 송석준, 유경준, 최승재 의원이 임명됐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23일) 화상 의원총회를 열어 이런 내용을 담은 정책위 부의장 임명동의 안건을 의결했습니다.

비례대표인 이 수석부의장은 국민의당 출신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조정분과 인수위원을 역임했습니다.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도 맡고 있는데, 그동안 정책위 부의장이었다가 이번에 수석부의장을 맡게 됐습니다.

국토교통부 출신으로 경기 이천을 지역구로 둔 재선의 송석준 의원과 소상공인연합회장 출신인 초선 비례대표 최승재 의원은 정책위 부의장에 유임됐습니다.

새로 부의장에 임명된 서울 강남병의 초선 유경준 의원은 통계청장을 지냈습니다.

이밖에 제1정조위원장(정무·기재·예결)은 송언석 의원, 제2정조위원장(농해수·산중·국토)은 이달곤 의원, 제3정조위원장(운영·법사·행안)은 김용판 의원, 제4정조위원장(외통·국방·정보)은 김석기 의원이 각각 맡았습니다.

또 제5정조위원장(복지·환노·여가)은 강기윤 의원, 제6정조위원장(교육·과방·문체)은 이태규 의원으로 정해졌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