靑 “국정지지율에 일희일비 안 해…심기일전해서 나아가겠다”_에그 배당_krvip

靑 “국정지지율에 일희일비 안 해…심기일전해서 나아가겠다”_베타카로틴이 뭐죠_krvip

청와대는 최근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 하락세와 관련해 "지지율은 오르기도 하고 떨어지기도 하니까 일희일비할 필요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강민석 청와대 대변인은 오늘(8일) 기자들과 만나 "예전부터 지지율 관련 질문을 받으면 '일희일비하지 않는다'라고 답변했는데, 그 입장이 달라진 것은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갈등, 부동산 시장 불안 등이 지지율 하락의 원인으로 꼽히는 가운데 강 대변인은 이와 관련한 질문에 "언론이 많이 분석해 설명할 게 없을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다만 강 대변인은 "심기일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답은 나와 있고 그렇게 문제를 풀어나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코로나가 방역의 전시상황을 방불케 하고 있다"며 "어제 대통령도 국민의 삶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방역에 총력을 기울여 코로나 확산세를 차단하겠다고 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마지막 고비를 잘 넘겨서 방역에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한발 앞서서 새로운 도전에 맞설 수 있게 심기일전해서 나아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