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당무위,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김현아 당원권 정지 징계 권고_베타노 룰렛에서 승리하는 방법_krvip

국민의힘 당무위,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김현아 당원권 정지 징계 권고_규정된 내기_krvip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회가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를 받는 김현아 전 의원의 당원권 정지를 권고하는 내용의 징계 안건을 당 윤리위원회에 넘겼습니다.

신의진 당무감사위원장은 오늘(10일)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전체회의를 마친 후 기자들과 만나 “김 전 의원(고양정 당협위원장)에 대해 만장일치로 당원권 정지의 징계 수준을 권고하고 윤리위에 회부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신 위원장은 “김 전 의원의 기존 정치자금법 위반 등의 혐의는 사법적 판단의 영역으로 당무위의 직접 판단에는 한계가 있으나, 당협위원장으로서의 역할과 의무 등에 있어 윤리 규칙 위반을 적용해 징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중앙윤리위가 열리면 김 전 의원에 대한 징계 개시 여부와 당원권 정지·탈당 권유·제명 등의 징계 수준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앞서 당무위는 지난 5월 2일 김 전 의원의 불법 정치자금 수수 의혹에 관한 당무 조사 실시를 결정했습니다.

고양정 당협위원장인 김 전 의원은 올해 초 같은 당 시의원이나 당원들로부터 운영회비와 선거 사무실 인테리어비 명목으로 총 4천200만 원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김 전 의원을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