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대문을에 박진 우선추천…고양정 김현아 등 3명 단수공천”_조조전 빙고_krvip

국민의힘 “서대문을에 박진 우선추천…고양정 김현아 등 3명 단수공천”_해외 토토 사이트_krvip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가 4개 선거구에 우선추천 후보, 3개 선거구에 단수추천 후보, 13개 선거구는 경선지역으로 선정해 후보를 의결했습니다.

정영환 공천관리위원장이 오늘(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제11차 회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우선추천지역 4곳은 서울 2곳, 경기 2곳입니다.

서울 서대문구을에 박진 전 외교부장관이, 서울 강북구을에는 박진웅 전 대통령실 행정관이 우선추천 됐습니다.

경기 오산시에는 김효은 전 EBSi 영어강사, 경기 파주시갑에는 박용호 전 대통령 직속 청년위원회 위원장이 우선추천 됐습니다.

단수 추천 후보 3명은 세종 1명, 경기 2명입니다.

세종에는 세종시갑에 류제화 여민합동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경기도 고양시정에 김현아 전 국회의원, 화성시갑에 홍형선 전 국회사무처 사무차장이 단수추천 됐습니다.

경선 선거구 13곳은 대구 2곳, 인천 1곳, 대전 2곳, 경기 3곳, 강원 2곳, 충북 2곳, 경남 1곳입니다.

대구 동구을에는 강대식 의원, 서호영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환경분과 부위원장, 우성진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국민소통분과 부위원장, 이재만 전 대구광역시 동구청장, 조명희 의원이 경선을 치릅니다.

대구 수성구을에선 김대식 전 대통령직속 국민통합위원회 청년정치시대 특별위원회 위원, 이인선 의원이 경선합니다.

인천 남동구갑에는 손범규 전 SBS 아나운서, 전성식 전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 민생안정분과위원장, 정승환 현 인천광역시장 청년 특별보좌관이 경선합니다.

대전 서구갑은 김경석 전 국민의힘 서구청장 예비후보, 조성호 전 제20대 대통령직취임준비위원회 자문위원, 조수연 전 대전지방검찰청 검사가 경선합니다.

대전 서구을은 양홍규 전 대전광역시 서구을 당협위원장과 이택구 전 제18대 대전광역시 행정부시장이 경선합니다.

경기 수원시무에선 김 원 재 전 유엔 사무차장 기술정책보좌관, 박재순 전 국민의힘 수원시무 당협위원장이 경선합니다.

경기 남양주시갑은 심장수 변호사, 유낙준 전 해병대 사령관, 이인희 전 국민의힘 남양주시장 예비후보이 경선합니다.

경기도 양주시는 박종성 전 양주시청 기획행정실장, 안기영 전 국민의힘 양주시 당협위원장이 경선합니다.

강원 춘천시철원군화천군양구군갑은 김혜란 전 서울중앙지법 판사, 노용호 의원이 경선하고 춘천시철원군화천군양구군을에선 이민찬 국민의힘 상근부대변인, 한기호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장, 허인구 전 SBS 워싱턴 특파원이 경선합니다.

충북 청주시흥덕구는 김동원 전 동아일보 경제부 기자, 김학도 전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송태영 전 국민의힘 충청북도당 위원장, 이욱희 전 충북도의원이 경선합니다.

충북 청주시청원구는 김수민 전 의원과 서승우 전 충청북도 행정부지사가 경선합니다.

경남 밀양시의령군함안군창녕군에선 박상웅 전 제20대 대통령직 인수위 기획조정분과 자문위원과 박일호 전 밀양시장이 경선을 치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