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스 “내부고발 문서에 트럼프 행위 여러 건 담겨”_국가 베팅을 업데이트하는 방법_krvip

뉴욕타임스 “내부고발 문서에 트럼프 행위 여러 건 담겨”_콰이는 동영상을 게시하여 돈을 벌어요_krvip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 외국 정상과 부적절한 약속을 했다는 내부 고발이 제기된 가운데 고발 문건에는 그의 부적절한 행위가 1건이 아니라 여러 건이라는 기술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욕타임스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내부 고발은 단순히 외국 정상과 나눈 한 차례의 대화가 아니라 그 이상의 횟수와 관련이 있다"고 현지시각 19일 보도했습니다.

이는 워싱턴포스트가 전날 보도한 '하나의 약속' 외에도 트럼프 대통령이 추가로 문제의 소지가 있는 발언을 했다는 것입니다.

이 같은 사실은 하원 정보위원회의 비공개회의에 출석한 미 정보기관 감찰관(IGIC) 마이클 앳킨슨의 입에서 나왔다고 뉴욕타임스는 전했습니다.

다만 앳킨슨은 구체적인 고발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고 정보위원들이 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내부 고발 건에 대해 "외국 지도자들과 통화할 때 상대국은 물론, 다양한 미국 기관들이 이를 들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안다"면서 "많은 사람이 들을 수 있는 통화를 하면서 부적절한 이야기할 것이라고 믿는 멍청한 사람이 있는가"라고 반문하며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